성모님의 주간 메시지, 포루투칼, 파티마에서, 발현 목격자 프리에르 엘리아스 델 사그라도 코라죤 데 예수 수사가 성모님께로부터 전달받음

나의 자녀들아,

신성한 정의가 진정되기 위해서, 묵주기도를 열렬히 기도하여 잘못된 인류가 받고 있는 중인 형벌을 계속해서 치르지 않도록 하여라.

파티마에서 너희를 지탱해 주는 어머니로서, 나는 너희에게 평화와 분쟁의 종식을 위해 오직 다시 기도할 것을 요청하며, 또한 많은 사람이 발견되는 이 꿈에서 더 많은 내 자녀들이 깨어날 수 있도록 불가능한 원인들에 대해서도 기도할 것을 나는 너희에게 요청한다.

그토록 많은 믿음과 종교적인 자녀들은, 그들이 밟고 있는 좁은 길 어디에서나 내 아드님을 만날 수 있도록 그들을 인도할 것이라는 것을 의심하지만, 나의 원수는 탐욕스럽고 둔감한 것과, 심지어 보기에 평화를 만드는 혼들까지도 먹잇감으로 여기는 검은 거미줄을 짜는 것을 보는 내 마음이 아프다.

이러한 이유로, 나의 가장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의 기도들이 단순한 반복들이 아니라, 오히려 그것들이 하느님과 이야기 하고 세상의 죄악들로 상처를 입으신 그분의 마음을 위로하도록 너희를 허용하는 기도들이 되기를 나는 너희에게 요청한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모든 나의 자녀들이 그들의 내적 순결함의 본질적인 중심을 향해서 그들을 인도하기 위하여 다시 파티마에 있는 것이다.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의 어머니로서, 나는 이처럼 고통 받는 인류를 위해 중보기도를 할 수 있는 더 좋은 조건들과 기회들이 되도록 나의 자녀들과 함께 다시 한 번 기도하기 위해 왔다.

나는 파티마의 평화와, 평화로 인도하는 빛을 향해 너희를 인도하는 나의 간구들에 응답하면서, 나와 함께 충실하게 기도하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한다.

너희의 어머니이신, 동정녀 마리아, 평화의 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