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3일, 일요일, 영화로운 그리스도 예수님의 매일의 메시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포루투칼, 리스본에 이르는 여정 중에, 발현 목격자 프리아르 엘리아스 델 사그라도 코라죤 데 예수 수사가 예수님께로부터 전달받음

땅으로서의 지구의 존재가 차지할 수 없는 너희 삶과 너의 마음 안에 있는 공간을 나는 차지한다; 이것이 다른 혼들을 진실로 사랑하는 혼들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각 존재의 영적인 삶에서, 나에게 속한 그 공간은, 내가 너를 위해 항상 붙들고 있는 그 공간이 영원하고 특별한 것처럼, 나에게 매우 특별하다.

조건 없는 순복과 희생이 매일 이뤄질 때, 나의 침묵에도 불구하고, 나는 네가 내 마음 속에서 중요한 공간을 항상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확언하기를 바라고 있다.

이와 같이하여, 너의 혼과 너의 자의식이 내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나는 그것들에게 줄 수 있을 것이고, 그래서 매일 너는 섬김과 사도의 좁은 길에서 살게 된다. 왜냐하면 이 길에서 너는 마음과 전체적인 삶의 확장을 발견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을 토대로 네가 조건 없는 사랑이 필요하다는 중요성을 느끼면서, 내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배울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래서 하느님의 뜻이 네 안에서 이루어져야만 하는 것같이, 이 세상에서도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내 마음 안으로 들어오고 새로운 영적 보석들을 발견하는 체험을 갖기 위하여 과감해져라.

나는 나의 말들을 너의 마음에 잘 간직하고 있는 너에게 감사한다!

너에게 은총을 베푸시는 분,

너의 스승이시며 주님이신, 그리스도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