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운 그리스도 예수님의 매일의 메시지, 콜롬비아, 쿤디나마르카, 구아타비타, 주님의 단체에 속한 수도원에서, 발현 목격자 프리아르 엘리아스 델 사그라도 코라죤 데 예수 수사가 예수님께로부터 전달받음

우루과이와 아르헨티나가 앞으로 다가오는 몇 시간 안에 결정해야 할 운명의 전날 밤에, 신성하고 전체적인 지도층은 침묵과 철야기도와, 내면들에서 전개될 것이며 물질적인 면에서 즉각적으로 반영할 모든 기도를 응시하기 위해 행성으로서의 지구의 행동계획으로 뒤로 물러서신다.

선거나 결정을 넘어, 가장 중요한 것은 각 자의식이 선택하고 있는 순간에 반영된다는 것이다: 비난할 사람과, 더 나아가, 우루과이와 아르헨티나의 나라들이나 사람은, 그들의 잘못들을 넘어, 그리스도를 받아들인 선택된 백성을 전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지금은 안으로 들어가서 하느님께 간청하는 시간이다, 왜냐하면 다시 한번, 백성이 이룬 결정들로부터, 결과들은 각 자의식의 문들을 즉각적으로 두드릴 것이다.

브라질은 결코 다시 선택되어서는 안 되는 것에 대한 분명하고 명확한 모범이다.

인간의 존재는 그들처럼 불완전하고 약한 또 다른 인간의 존재에게 결정하도록, 그들은 그들을 유혹하고 그들을 미혹하는 것을 경험한 환상들과 공허한 정치적 약속들의 영향으로부터, 줄곧 분별하는 것을 아직 배우지 못했다.

이 순간에, 자극과 정치적 환상들을 방해하기 보다는, 오히려 해야만 하는 것을 성령께서 각 마음에 지시하시는 분이 되실 수 있도록 오직 더 높은 영역들과 연합하는 것을 추구하여라. 왜냐하면 진실로, 나는 너희에게 말한다: 이 순간에 충실함과 투명성으로 다스려지는 나라가 없다.

인류가 믿는 힘은 두 개의 머리들을 가진 꼭두각시 같은 것이다. 하나의 머리로 그들은 약속을 하고 다른 머리로는 그들이 혼돈하여 그들에게 속하지 않은 것을 취한다.

그러나 걱정하지 말아라, 왜냐하면 내가 돌아올 때, 지표상의 모든 삶에서 자신감을 잃어버리도록 오로지 이끄는 이러한 게임들을 내가 멈출 것이기 때문이다.

우루과이는 이미 심연의 나락에 있다. 더 나아가 하나의 잘못된 움직임은 그의 존재의 남은 여생 동안 회개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나의 말에 충실하게 있는 우루과이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모든 것과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다.

나의 시간이 십자가 위에서 왔던 것처럼, 그 시간이 오고 있다.

나의 말들을 너희 마음에 잘 간직하고 있는 너희에게 감사한다!

우루과이와 아르헨티나에게 은총을 베푸시고 기도하시는 분,

너희의 스승이시며 주님이신, 그리스도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