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셉 성인님의 매일의 메시지,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 피규에이라의 마리안 센터에서, 발현 목격자 루시아 데 예수 수녀가 요셉 성인님으로부터 전달 받음

성모 마리아님의 티없이 깨끗한 마음이 그들의 삶들 속에서 의미를 발견할 수 없고, 혼란스럽게 되고 그들의 존재에 대한 이유를 알지 못하며, 하느님의 사랑과 은총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실 수 있도록 오늘 나는 기도한다.

성모 마리아님의 티없이 깨끗한 마음이 충실하게 되기 위하여, 악함들 속에서 길을 잃어버리고, 혼돈과 악에게 굴복하며, 세상의 유혹들에 길을 내어 주는 것에 대해서 다투고 있는 연약한 혼들을 취하실 수 있도록 오늘 나는 기도한다.

도움을 위해 부르짖는 혼들이 세상에 도달하시는 하느님의 영원한-동정녀 어머니의 팔들을 볼 수 있도록 나는 기도한다. 너희가 정의의 법에 직면하여, 우주들과 천국들을 가로질러 오는, 이처럼 확고하고 섬세한 손들을 잡기를 바라며, 그것들은 세상에 자비를 쏟아 부어주는 것들이다.

성모 마리아님의 티없이 깨끗한 마음이 알려질 수 있도록, 그리고 법들과 하느님의 천사들을 저지하며 그분의 가장 잃어버린 자녀들을 위해 울부짖으시는 어머니의 사랑을 어떻게 공경하는지 알 수 있도록 나는 기도한다.

자녀들아, 변천과 분명하게 결정짖는 시대에, 동정녀이신 성모 마리아님께서 인간의 모든 이해를 뛰어 넘어가신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나는 기도한다. 그분께서는 가장 잃어버린 혼들 조차도 손으로 데려오시고 아드님께 그들을 이끌어 가시며 하느님께 그들을 인도하시는 분이시다.

평화를 위해서 뿐만 아니라, 용서와, 희망과 가장 죄가 많은 죄인들을 구원을 위해서도 가장 거룩하신 성모 마리아님과 함께 어떻게 기도하는지를 알아라, 왜냐하면, 자녀들아, 와인으로 변형되어야 하는 물에 첫 태생의 아드님께서 관심을 가실 수 있도록 부르짖으신 분이 그분이시기 때문이다; 그분은 그분의 자녀들의 십자가를 지탱해주시는 분이시며, 슬픔을 초월하시며 인내하시는 분이시고, 일어나 계시면서 남아있으신 분이시다; 그분께서는 하나님의 계획을 나타내시고, 영속시키시기 위해 침묵하며 섬기는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시는 분이시고, 하나님께서 없으신 것처럼 보일 때라도, 그분께서는 하느님의 왕국에 이르는 출입구를 너희 자신의 삶들로 만들면서, 모든 환경들 속에서도, 아버지   안에 있을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시는 분이시다.

이러한 이유로, 성모 마리아님께서 명예롭게 되실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우선, 너희가 그분의 티없이 깨끗한 마음과의 연합으로 살게 될 수 있도록 나는 기도한다.

너희는 이것을 위한 나의 축복을 갖고 있다.

가장 순결한 요셉 성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