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의 메시지들
요셉 성인님의 주간 메시지,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 카르모 다 카쇼에이라에서 예수님의 형제관계의 세 번째 경당에서, 발현 목격자 루시아 데 예수 수녀가 요셉 성인님으로부터 전달받음

마음으로부터 기도하는 혼이 있는 곳마다, 하느님의 자녀들의 간구들에 은총들로 응답하시는, 그분의 마음이 있을 것이다.

기도하는 혼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하느님의 자녀들의 마음들의 깊은 곳들에서 위로를 발견하시는, 하느님의 마음이 있을 것이다.

기도하는 혼이 있는 곳에는 어디든지, 잃어버린 혼들을 위해 중보하고 그분의 마음으로 돌아가는 그들을 위한 길을 창조하기 위해서 각각의 묵주와 각각의 노래와, 각각의 기도와 각각의 찬양을 모으시는, 하느님께서 계실 것이다.

진지하고 참된 기도를 하는 혼이 있는 곳에는, 세상의 불균형들을 조정하고 갈등하는 인간의 마음들에게 평화를 부여하기 위해 비물질적인 광선들이 땅으로 내려올 수 있는 것을 통해서 그들의 내적 자아 안에 중보의 통로를 여시는, 하느님께서 계실 것이다.

그들의 창조주 앞에서 투명하게, 하느님 앞에서 겸손하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고백하는 혼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자녀들아, 그곳에서 그분의 마음은 각각의 말과 각각의 지향과, 각각의 침묵과 각각의 생각을 따라가시는, 그분의 마음이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창조주께서 끊임없이 기다리시며, 사랑으로 그분의 자녀들의 간절한 기도들을 기다리시는 그분의 피조물들에 대한 그분의 사랑이 너무나 크기 때문이다.

너희의 입들이 항상 기도들을 발음하게 되기를 바란다.

너희의 마음들이 항상 하느님께로 향하기를 바란다.

너희의 지향들이 신성한 목적을 향하기를 바란다.

너희의 삶들이 위대한 뜻을 향해 지향되도록 하자, 이와 같이하여, 너희의 존재들은 항상 해답들을 발견할 것이고, 삶에서 갈등들은 너희에게 균형을 가져올 것이며, 삶에서 시험들은 너희에게 상승을 가져올 것이고, 너희의 불행들은 너희에게 겸손을 가져올 것이며, 모든 이중성은 너희의 삶들 안에서 결과적으로 인간적이며 영적인 성장을 향한 한 걸음으로 바뀔 것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너희가 항상 신성한 생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것이다.

너희의 창조주와 같은 방식으로, 오늘 나는 너희의 기도들을 듣고 항상 너희의 간청들의 목소리에 주의를 기울인다, 그리고 자녀들아, 나는 신성한 목적이 너희 안에, 그리고 너희를 통하여, 인간의 삶에서, 성립될 수 있도록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진심으로 말한다.

결코 기도하는 것을 그치지 말고, 결코 간구하는 것을 그치지 말아라. 하느님과의 대화는 행성적 변천에서 너희의 안전한 항구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너희가 포기하지 않는 한, 그리고 기도 안에서, 너희 자신들을 진리 그 자체이시며 아시는 분과 항상 일치시키는 한, 그분께서는 그분 자신이 너희의 손에 의해 땅의 지구에서 새로운 존재의 설립으로 너희를 인도하실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이것에 대한 나의 축복을 가지고 있다.

너희의 아버지이자 친구이신,

가장 순결한 요셉 성인님